LUXURY JOURNEY FOR
YOUR LIFE PARADISE

온양관광호텔, 5~20일 대대적 리모델링
날짜 2017.02.28 | 작성자 온양관광호텔

 

 

웨딩홀·피로연장 개선…온천대축제 준비

2013년 08월 08일(목) 17:22 [온양신문] 

 


ⓒ 온양신문

온양관광호텔이 변화하는 웨딩시장 트랜드를 선도하기 위해 2013년 상반기에 웨딩홀과 피로연장, 뷔페음식을 대대적으로 개선했다. 

온양관광호텔은 웨딩홀을 화려한 LED조명과 버진로드, 웨딩 용품으로 새로게 변화시켰으며, 피로연장은 600명 이상 이용 가능한 고급시설로 변모시켰다. 

또한 서울 특급호텔의 총주방장을 영입해 전면적으로 뷔페음식을 리뉴얼해 120여가지의 다양하고 맛있는 뷔페음식을 개발했으며, 특히 고객의 트랜드를 반영한 즉석요리를 대폭 확대했다고 밝혔다. 

온양관광호텔 관계자는 “최근 웨딩시장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특급호텔의 자존심을 건 새로운 모습과 서비스로 고객을 찾아 가고자 한다”면서 “임금님의 휴양과 힐링이 이루어지던 온양행궁의 역사를 간직한 온양관광호텔 온천탕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온양관광호텔은 고객의 편의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난 8월 5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실시하고 있다. 

이에 대해 호텔 관계자는 “이는 고객들이 더욱 청결하고 편안한 시설에서 온천욕을 통한 힐링과 안정을 느끼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공사 기간중에도 온천탕은 정상영업이 이루어진다”며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오는 10월 16일부터 20일까지 아산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온천대축제에 온양관광호텔에 핵심적 역할을 다해 성공적인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온양신문


ⓒ 온양신문


ⓒ 온양신문


ⓒ 온양신문